본문 바로가기
주식 이야기

다날 페이코인 비트코인 결제 관련주 테마주 대장주

by 골드맥스 2021. 3. 17.

안녕하세요~

비트코인이 4천만원을 넘어설때가 엊그제 같은데 어느덧 7천만원 돌파를 목전에 두고 있습니다.

비트코인 시세는 엄청난 상승을 한 가상화폐인데 말 그대로 가상화폐의 벽을 쉽게 넘어서지 못하기도 하였습니다.

그것은 바로 비트코인이 가상화폐의 개념을 넘어서 일상생활에서 쉽게 접하지 못한다는 한계점을 가졌던것이지요.

 

 

비트코인의 그 동안 상징적인 가상화폐 개념을 벗어나 실물경제로 들어올수 있는 계기가 생겼습니다.

그것은 테슬라를 비롯한  몇몇 글로벌 기업에서 비트코인 결제로 자사의 제품을 구입 가능하도록 한다는 것 때문입니다.

멀지 않아 비트코인을 일상생활에서 쉽게 사용할 수 있게 될것같습니다.

오늘은 비트코인 결제를 일상 생활에서 사용하도록 해준다는 페이코인 관련주를 알아보고자 합니다.

 

다날 코스닥 상장사

 

기업개요

  • 동사는 소프트웨어 개발, 수출 및 판매 등을 영위할 목적으로 1997년 7월 설립되어 2004년 7월 코스닥시장에 상장됨.
  • 사업부문은 커머스 부문, 컨텐츠부문, 게임부문, 기타 부문으로 구성됨.
  • 휴대폰 결제 서비스를 주 사업으로 국내 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결제 및 인증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온/오프라인 휴대폰 결제를 비롯하여, 바코드결제 등의 사업을 진행중임.

다날이란 회사는 참으로 매력이 넘치는 회사 같습니다.

여러가지 사업 분야에서 독보적 위치를 가지고 있으며, 독점적 위치의 시장에 안주하지 않고 새로운 시장 개척에 매우

적극적인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모회사의 적극적인 이러한 모습을 보면 페이코인의 전망은 아주 밝다고 보여지는데요.

다날 전망을 좋게 보고 있는 몇가지 특징들을 살펴 보겠습니다.

 

# 휴대폰 결제시장을 독점하고 있는 기업

 

# 국내외 8만여개의 가맹점에서 휴대폰결제가 가능

 

# 8만여개의 가맹 인프라를 바탕으로 페이코인으로 비트코인 결제를 추진중

 

# 유니온 페이와 제휴하여 글로벌 사이트에서 페이코인 해외 구매 결제 가능

 

# 자회사 무인커피숍 달콤커피 순항중

 

페이코인 시세가 우상향중인 것은 이유가 있다는것을 생각해보게 됩니다.

아울러 페이코인 관련주로서 다날 시세는 긍정적으로 보여지며 뛰어난 잠재력을 품은 좋은 성장주라고 여겨집니다.

 

다날 페이코인과 연계되어 체크해야 할 2가지 빅 이벤트

 

1. 유니온 페이 결제 가능여부

 

2. 4월 중에 비트코인을 페이코인으로 결제 가능하게 된다는 큰 이벤트가 있습니다.

   비트코인을 페이코인으로 결제 가능하다는 것은 큰 이슈라고 생각해볼수 있겠는데요

   시장에서 다날의 주가는 어떻게 반응하게 될지 잘 지켜보아야 겠습니다.

 

 

 

 

 

 

♧ 이 글은 매수, 매도 추천글이 아니며, 본인의 뇌피셜을 써놓은 글 입니다.

정확성이나 완전성을 보장 할 수 없으므로, 저의 포스팅은 가벼운 마음으로 보아주시길 바랍니다. 

또한, 투자에 대한 법적 책임소재의 증빙자료로 사용 될 수 없습니다.

최종 투자 판단은 투자자 본인이 직접 하시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