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팜스토리 에그플레이션 곡물급등 관련주, 테마주, 대장주

by 골드맥스 2021. 3. 17.

 

팜스토리 회사 소개

 

  • 동사는 배합사료, 양돈사육, 도계제품의 제조 및 판매를 주요 사업으로 영위하고 있으며 계열회사는 29개사를 보유하고 있음. 동사의 경쟁력은 전문성을 바탕으로 한 가족사의 우수한 업무연계성에 있으며, LPC의 도축, 가공 능력 또한 위생과 규모면에서 경쟁력을 갖추고 있음. 육가공사업부의 경우 돼지도축두수를 기준으로 했을 때 2020년 시장점유율은 3.46%이며, 2위권을 유지하고 있음.
  • 2020년 9월 전년동기 대비 연결기준 매출액은 11.3% 증가, 영업이익은 10.9% 증가, 당기순이익은 26.4% 증가. 육가공사업부를 중심으로 판매 호조에 따라 매출액이 증가하였음. 판매비와관리비, 금융비용의 감소 등으로 당기순이익이 상당 폭 증가함. 동사는 거점 도축장의 육성을 통한 구조조정 실시와 효율적인 질적성장을 도모할 수 있는 중규모 농장 및 도축장의 육성 등을 통해 경쟁력을 제고하고 있음.

 

 

 

매출액과 영업이익...꾸준히 증가하고는 있지만..와~이 회사 엄청난 저평가다..

꼭 사야만 해!라는 생각이 딱히 들지는 않는다..

 

2021년 3월17일 종가 2360원 오늘자 시가총액 2,629억원

상장주식수 111,417,000주이고, 유통주식수는 대략 3,120만주이다.

 

사료&축산업을 영위하고 있고...국제 곡물가 급등으로 사료가격 인상 기대감으로 상승을 이어가고 있는 중이다.

 

 

 

핸들링을 보니, 주포님께서 아주 젠틀한 성향이신것 같고...

 

내일의 관전포인트

4일간의 조정을 다시 가질것인가.

시가를 -로 시작해서 전약후강으로 장대양봉을 만들것인가.

 

 

♧위 글은 매수 추천글이 아니며, 본인의 뇌피셜을 써놓은 글 입니다.

정확성이나 완전성을 보장 할 수 없으므로, 저의 포스팅은 가벼운 마음으로 재미삼아 보아주시길 바랍니다. 

또한, 투자에 대한 법적 책임소재의 증빙자료로 사용 될 수 없습니다.

최종 투자 판단은 투자자 본인이 직접 하시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