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i Network 파이 코인

파이코인 채굴량 늘리는 방법

by 골드맥스 2022. 9. 27.

안녕하세요~

오늘은 요즘 핫한 스마트폰 무료채굴 코인 파이코인의 채굴량을 늘리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파이코인 채굴량을 늘리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방패(보안 써클)설정을 100% 채운다.

2. 락업 설정을 통해 베이스 채굴량을 증폭 시킨다.

3. 파이 브라우저를 사용하여 유틸리티 보너스를 받는다.

4. 파이코인 노드 (블록체인 서버)를 운용하여 노드 보너스를 받는다.

5. 다른 신규 채굴자를 초대하여 레퍼럴팀을 확장한다.


1.보안 서클 (방패) 설정 하기

 

메뉴(좌측 상단의 )를 눌러 역할 탭으로 가서 기여자를 시작합니다.

기존 파이오니어 추가하기를 다른 채굴자를 추가하거나, 연락처에서 초대하기를 눌러 휴대폰에 저장된 사람중 파이코인을 채굴하는 사람을 보안 서클 멤버로 추가합니다.

연락처에서 초대하기를 실행한뒤 파이코인과 동기화 되는 시간이 필요하기 때문에 파이코인을 재 시작하고 5분 정도 후에 다시 검색하기를 추천합니다.

동기화가 완료되면 파이코인 채굴중인 사람 이름의 오른쪽에 파이 코인 마크가 보여집니다. 파이코인 마크가 보이는 사람을 5명까지 추가할 수 있습니다.

보안서클 멤버중 KYC를 통과하지 못한 팀원이 있다면 그동안 받은 채굴 보너스가 삭감되기 때문에 검증된 사람을 추가하는것이 중요합니다.

 

2. 락업 설정 하기

 

메뉴(좌측 상단의  )를 눌러 Mainnet 탭으로 가서 락업 비율 설정하기를 선택합니다.

락업 비율 25%, 50%, 90&, 100%, 중 원하는 비율로 슬라이드를 옮깁니다.

락업 비율은 KYC 인증을 통과한 뒤에 메인넷 지갑에 들어오는 파이코인의 수량중 사용가능한 비율을 설정하는 것입니다.

 

락업 기간 2주, 6개월, 1년, 3년, 중 원하는 기간으로 슬라이드를 옮깁니다.

락업 기간은 KYC 통과 뒤 메인넷 지갑으로 파이코인이 들어온 시점부터 카운트 되며 해당 기간이 지나야 코인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시 - 락업 비율 50%, 3년 락업 설정 = 메인넷 지갑에 1,000 파이코인 입금이 되었다면,

사용 가능한 파이 코인의 수량은 500 파이 코인이고 나머지 500 파이 코인은 3년이 지나야 사용 가능하다는것.

 

3. 유틸리티 보너스 받기

 

메뉴(좌측 상단의  )을 눌러 Pi Browser를 선택합니다 (최초 1회 브라우저를 설치해야 함)

설치가 되었다면 PI BROWSER 로그인하기를 누르고 이후 나오는 7개의 메뉴를 탐색힙니다.

caht방에서의 활동, wallet의 테스트 코인을 활용하여 코인 주고 받기(본인 에게도 송금 가능)

특히 brainstorm.pi안에 있는 10개의 프로젝트를 탐색하면 됩니다.

유틸리티 메뉴를 잘 활용하는 사람은 레퍼럴팀 3~4명에 해당하는 보너스를 받을 수 있으며,

적게는 레퍼럴팀 1~2명에 해당하는 보너스를 받게 됩니다.

 

4. 파이코인 노드 운용하고 노드 보너스 받기

 

노드는 코인의 모든 거래 기록을 저장하는 거래원장 서버를 말합니다, 파이코인 노드는 현재 전 세계의 모든 코인 노드중 가장 많은 수의 노드(100,000대 이상)가 가동되고 있습니다.

파이 코인 노드 서버를 가동하기 위한 최소 사양은 인텔 i3 이상급 CPU, 최소 8기가 이상의 메모리, 최소 120기가 이상의 SSD 디스크 정도 입니다. 블록체인 서버로 운용되는 만큼 가동율이 중요하니 전원 꺼짐 없는 지속적인 운용이 중요합니다.

적정한 사양의 노드라면 가동율에 따라 매일 노드 보너스를 지급 받는데, 문제가 없는 노드의 경우 보통 레퍼럴팀 20명 정도(+. - 오차 있음)에 해당하는 채굴 보너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5.신규 채굴자를 초대하기

 

신규 채굴자가 본인의 초대코드로 가입을 하면 신규 가입자는 1파이코인을 보너스로 지급 받고 채굴을 시작하면 가입자와 초대자 양쪽 다 기본 채굴량이 증가하게 됩니다.

신규가입자는 채굴중인데 초대자가 채굴을 쉬고 있다면 채굴 보너스는 생성되지 않습니다.

즉 레퍼럴팀원 어느 한쪽이라도 채굴을 쉬고 있다면 채굴 보너스를 받지 못합니다.

초대 코드가 중요한 이유 -  채굴량을 증가 시켜주기도 하지만, 레퍼럴팀중 KYC를 통과하지 못한 팀원이 그동안 받은 채굴 채굴 보너스는 삭감된다는 것이다.

 

파이코인 무료채굴 시작전이라면 가입하실때 주변 지인의 코드로 가입 하시면 됩니다.

혹시 초대코드가 필요하시다면...

KYC 및 모든 인증을 통과헀고 단 한시간도 쉬지 않고 채굴중인 초대코드 8282kk를 가입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