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i Network 파이 코인

Pi 코인 Pi network 해커톤 ETH 이더리움의 10배가 넘다.

by 골드맥스 2023. 1. 18.

지난 1월 10일 Pi 해커톤 대회가 시작 되었습니다.
작년 11월의 하버드 해커톤 대회에 이어 시작된 이번 해커톤 대회는 역대 코인 역사상 가장 많은 3,811팀이 참가해 Pi 코인의 뜨거운 인기를 말해주고 있습니다.
ETH 이더리움의 해커톤 규모가 250여팀 이었던건을 보면 이번 Pi Network 해커톤은 역대급 규모인것을 알 수 있습니다.

파이 해커톤 메인 페이지


해커톤이란?
해커톤(Hackathon)은 해킹(Hacking)과 마라톤(Marathon)의 합성어입니다.

소프트웨어 개발 분야의 프로그래머나 UI설계자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이 모여 제한 된 시간 동안 아이디어를 도출하고 결과물을 만들어내는 이벤트입니다.

이번 파이 해커톤 2023은 역사상 가장 큰 규모 인만큼 Pi 생태계를 대부흥시킬 핵심 킬러 앱의 탄생도 기대하고 있습니다.

아직도 파이코인이 스캠이며 사기라고 생각 된다면 다시 생각하길 바랍니다.

일반인들보다 프로그램과 암호화폐에 지식이 많은 개발자들이 왜 이렇게 열광하며 파이 해커톤에 참여하고 있을까요?

해커톤에 참여하는 모든 개발자들에게 주어지는 기본 보상은 100 파이 코인 입니다.

1 Pi에 얼마의 가치로 산정을 하고 100 Pi를 보상으로 지급 하는것일까요?
현재 파이 채굴속도로 기본적으로 100 파이코인을 모으려면 5개월정도 걸립니다.

Pi 코인


현재 Pi코인은 KYC가 적용된 유일한 코인으로서 5,600만의 유저와 그에 따른 커뮤니티 파워를 가진 코인으로서
그 가치가 드러나고 있습니다.

몇년이 지나면 비트코인의 역사가 그랬던것처럼 후회하는 사람이 많아질수도 있겠습니다.

그때 난 파이 코인 따윈 스캠이라고 생각했었어.(혹시 모르니 모아둘껄)🤐

미래를 위해 채굴을 시작하세요.😍

👉 https://minepi.com/8282kk
초대코드 : 8282kk

파이코인은 누구의 초대로 시작하는지가 중요합니다.
3년간 쉬지 않고 채굴중이며, KYC와 모든 인증을 끝마친 저의 코드 8282kk를 사용 하세요.






댓글